스토케, 하이체어 ‘클릭’ 캠페인 실시
by김정유 기자
2025.02.26 19:31:2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스토케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하이체어 ‘클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릭 캠페인은 다음달 24일까지 제품을 체험하고 챌린지에 동참하는 ‘클릭 30인의 체험단’, 다음달 1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실사용 후기를 남기는 ‘클릭 리뷰 이벤트’ 등 두 가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클릭을 1분 만에 빠르게 조립하는 ‘1분 조립 챌린지’, 조부모 댁에 클릭을 설치하는 ‘조부모 댁 설치 챌린지’ 등을 수행한 후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3’,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는 클릭을 구매하거나 보유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클릭의 장점, 조립 경험 등 실사용 후기를 SNS채널이나 공식 온라인 구매사이트에 남기는 참여자 전원에게 스토케 클릭 쿠션을 증정한다.
스토케 클릭은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 이유식 의자다. 무게가 3.7kg으로 가볍고 1분 만에 조립이 가능해 휴대가 간편하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조부모 댁을 자주 방문하는 가정에서는 부모님집에 두고 아이가 편하게 앉을 수 있는 하이체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며 “클릭은 가볍고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어 조부모님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