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맛피아’ 요리 배운다…스마트카라, 쿠킹클래스 이벤트

by김경은 기자
2024.11.07 13:57:29

음식물처리기 1위와 요식업계 최고의 만남
남은 음식물 ‘블레이드X’로 처리하는 체험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지난 15년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음식물처리기 업계 최고와 요식업계 최고가 한 자리에서 만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구매일에 관계없이 스마트카라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권 셰프만의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권 셰프가 강연자로 나서 ‘로맨틱 연말 디너’를 주제로 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후 참여자들은 셰프의 레시피를 실습하는 시간과 요리 과정에서 남은 음식물을 스마트카라 신제품 ‘블레이드X’로 깔끔히 처리하는 체험 시간을 가진다.



권 셰프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셰프가 추천하는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쿠킹클래스는 오는 12월 14일 서울 소재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카라의 쿠킹클래스 홍보 이미지를 다운받아 개인 SNS 채널에 기대평과 함께 게시 후 설문 폼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8일까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그간 스마트카라에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셰프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의 레시피를 전수받고 스마트카라 신제품 음식물처리기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