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영환 기자
2015.11.25 18:34:05
고용 증가율 약 30%의 고용 창출형 기업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주문형 반도체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및 블랙박스 개발, 생산 업체인 세미솔루션이 ‘2015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2015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은 직업 환경을 조사해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가 수여된다.
세미솔루션은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과 제품 기술력 증진 및 해외판로 확보를 위해 신규 인력 채용을 매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용 증가율이 약 30%로 집계됐으며, 이에 지난 5월 경기도로부터 고용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회사를 아끼고 서로를 성심으로 대할 때 개인과 회사가 서로 상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회사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세미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은 경기도가 가족친화경영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2010년 전국 지자체 최초로 도입한 제도로 올해는 총 143업체가 지원해 세미솔루션 등 경기도내 46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