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마켓 온누리몰, ‘대한민국수산대전’ 기간 동안 수산물 최대 20% 할인 및 고객 추첨 적립금 증정
by이윤정 기자
2026.02.05 15:27:2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해양수산부가 지정한 수산물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지원하는 ‘2026 대한민국수산대전’ 사업이 오는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전통시장·상점가 상품을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인더마켓 온누리몰은 이번 수산대전 할인지원 기간 동안 수산대전 할인쿠폰을 사용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적립금 5만 원, 2등 10명에게 적립금 3만 원, 3등 20명에게 적립금 1만 원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디지털 온누리 결제 환경을 기반으로 전통시장 수산물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수산상품 판매 촉진을 위해 마른 김, 명태, 고등어, 오징어, 갈치, 조기 등 대중적인 수산물은 물론 전복, 민물장어 등 보양 수요가 높은 품목까지 소비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혜경 주식회사 우농물산 대표는 “정부가 추진하는 수산물 할인지원 취지에 맞춰 전통시장·상점가 수산물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과 함께 전통시장 상인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산대전 할인지원 및 관련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할인 적용 품목·조건 및 운영 방식은 참여처 운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마켓 온누리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