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피엠피 '2024 마이스 진흥대상' 수상 [MICE]

by이선우 기자
2024.11.08 13:00:22

8일 송도컨벤시아서 통합 학술대회
인천관광공사 포유커뮤니케이션과
2024년 마이스 진흥대상 수상 쾌거

한신자 이즈피엠피 공동대표(오른쪽)과 윤은주 한국비즈니스이벤트컨벤션학회장 (사진=이즈피엠피)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마이스 행사기획과 운영, 디지털 전환(DX) 전문회사 이즈피엠피가 한국마이스관광학회, 한국비즈니스이벤트컨벤션학회, 한국무역전시학회가 선정하는 올해의 마이스 진흥대상 수상기업에 선정됐다.

이즈피엠피는 8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추계 통합 학술대회에서 2024년 마이스 진흥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KME)·대한민국 전시산업대전(전시산업전) 셋째 날 동시개최 행사로 진행된 학술대회 개막식과 동시에 진행되는 시상식에는 국내외 마이스 분야 학계와 업계, 정부·지자체 관계자가 참여했다.



20여 년간 1000여 건이 넘는 행사를 개최·운영한 이즈피엠피는 올해 ‘AI 서울 정상회의’,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등 굵직한 국제 전시컨벤션 행사 기획·운영을 맡았다. 지난해부터는 수원에서 국제아동도서·콘텐츠페스타 ‘북키즈콘’ 등 행사 운영 수주 외에 직접 주최 행사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마이스 분야 3대 학회가 선정하는 이번 진흥대상 시상에선 스마트 마이스 솔루션 ‘오투미트’(O2MEET) 개발 등 마이스 테크와 스마트 관광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200억원 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신자 이즈피엠피 공동대표는 “이번 진흥대상 수상은 그동안 쉼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온 결과이자 성과”라고 수상소감을 전한 뒤 “앞으로 지속적인 신사업 발굴, 연구개발 등을 통해 마이스 업계 전체의 동반성장을 이끄는 선도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