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영상 촬영…'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 for 크리에이터'

by강경래 기자
2019.02.21 18:30:25

공유오피스기업 패스트파이브 입주 멤버에 제공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공유오피스기업 패스트파이브가 입주 멤버들을 위한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 for 크리에이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 측은 “최근 마케팅·홍보 방법으로 사진·영상 촬영 요구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를 위해 입주 멤버들의 콘텐츠 제작 공간과 아이디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전문적 스튜디오를 제공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입주 멤버들은 제품 사진 촬영 또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해 강남3호점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는 상품·인물 등의 사진과 영상 촬영을 위한 조명·배경 등의 장비를 갖췄다. 넓은 호리존에 방음시설까지 갖춰 감각적인 사진·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 장비가 필요한 팀에게는 카메라 등의 촬영 장비 대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패스트파이브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상 콘텐츠 제작과 팟캐스트 녹음 등 콘텐츠 제작에 종사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스튜디오는 무료로 지원한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e커머스 업체들이 많이 입주하면서 영상·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파이브는 지난 1월부터 공유오피스 업계 최초로 출근버스 서비스를 시범 운행하고 있다. 오는 3월에는 정식 운행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