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by문정원 기자
2018.09.17 19:01:30

부츠 입점 기념 “1+1” 프로모션 진행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정통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이 글로벌 No.1 멀티 드럭 스토어 부츠 매장에 입점한다.

사진=업체 제공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신세계 면세점에 이어 지난 8월부터 부츠 매장까지 진출 하였으며 입점 매장은 부츠 내방점, 삼성동점, 부산서면점, 대전둔산점, 이대점, 강동역점, 신논현점, 대구동성로점, 이태원점으로 이 달까지 총 9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고 11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전성분 EWG Green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진정, 회복, 보습을 위한 성분 배합으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노바기는 이번 부츠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품목인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은 최근 ‘얼루어’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제품만족도 100%를 달성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바노바기 스킨케어 라인이 부츠에 입점함으로써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과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유통 채널 확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