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by문정원 기자
2018.09.17 19:01:30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정통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이 글로벌 No.1 멀티 드럭 스토어 부츠 매장에 입점한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신세계 면세점에 이어 지난 8월부터 부츠 매장까지 진출 하였으며 입점 매장은 부츠 내방점, 삼성동점, 부산서면점, 대전둔산점, 이대점, 강동역점, 신논현점, 대구동성로점, 이태원점으로 이 달까지 총 9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고 11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전성분 EWG Green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진정, 회복, 보습을 위한 성분 배합으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노바기는 이번 부츠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품목인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은 최근 ‘얼루어’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제품만족도 100%를 달성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바노바기 스킨케어 라인이 부츠에 입점함으로써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과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유통 채널 확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