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보진, CJ온스타일 브라이언 ‘브티나는생활’서 침향환 단독 선론칭
by유재희 기자
2026.02.03 16:59:09
[이데일리 유재희 기자]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어보진(EOBO)이 오는 4일 오후 9시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방송 ‘브라이언의 브티나는생활’을 통해 단독 선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크리에이터 랄랄(이명화)이 특별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식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침향을 주원료로 한 어보진 침향환과, 어보진만의 시너지 레시피가 돋보이는 쌍화 도라지고가 소개된다. 어보진 침향환은 100% 인도네시아산 정품 침향(28%)을 사용하고, 뉴질랜드산 녹용·국산 당귀·국산 산수유를 더한 황금 배합으로 완성됐다. 쌍화 도라지고는 국내산 도라지와 전통 쌍화 원료를 168시간 저온 달임 공정으로 완성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종혜택 적용시 정상가 대비 최대 65%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쌍화 도라지고 1박스 30포(5명)와 침향환 1박스 10환(5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어보진 한국총판 무케렌시아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단독 선론칭 방송을 통해 설 명절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한방 선물로 어보진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부모님과 지인, 소중한 분께 건강을 전하는 설 선물로,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