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in 현장] 바슈롬 뷰티클래스…"눈빛도 스타일링이 필요해"
by염보라 기자
2017.03.21 17:33:31
| 박유선 이미지 메이킹 강사가 퍼스널 컬러에 따른 렌즈 고르는 방법에 대해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 이데일리 뷰티in DB) |
|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바슈롬코리아는 21일 서울 역삼동 소재 ADM 커뮤니키 갤러리에서 여성 안경사들과 뷰티 블로거들을 초청한 가운데 '겟잇 레이셀 & 내츄렐'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바슈롬 레이셀 모델인 f(x) 멤버 크리스탈과 우현증메르시 윤하 실장 그리고 박유선 이미지메이킹 전문가가 참석, 서클렌즈를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우현증메르시 유하 메이크업 실장은 바슈롬 내츄렐의 자연스러운 서클라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바슈롬 레이셀의 개성있는 패턴에 어울리는 러블리 메이크업의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눠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박유선 이미지 메이킹 강사는 자신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서클렌즈 고르는 팁과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했다. 그는 바슈롬의 서클렌즈 중 웜톤 피부에 '크리스탈 브라운' '쉬머링 골드' 컬러를, 쿨톤 피부에 '글리터링 그레이' '트윙클 브라운'을 추천했다.
이어 "옷에 어울리는 렌즈와 메이크업을 매치하면 돋보이는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하며 각 렌즈에 어울리는 의상들을 추천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뷰티클래스에 참가한 한 참석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내 퍼스널 컬러에 맞는 스타일링과 함께 자신감 있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게자는 "겟잇 레이셀&내츄렐 제품을 통해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눈빛 연출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