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by노재웅 기자
2019.01.29 17:28:16

그랜드체이스.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그랜드체이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SS등급 영울 3종을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과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지난해 1월30일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랜드체이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SS등급 영웅과 탐사 콘텐츠 ‘클레르바이블’, ‘한복 희귀 아바타’, S등급 ‘펫’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신규 SS 등급 영웅은 수호형 ‘아신’과 ‘아르사드’, 마법형 ‘가이안’ 등 3종이다. 3종의 영웅은 각기 다른 특성의 유용한 전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르사드는 ‘차원 괴수’, 가이안은 ‘듀얼 레이드’ 콘텐츠 참여 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엘리시스’, ‘로난’, ‘지크하트’, ‘라임’ 등 4종 영웅의 ‘한복 희귀 아바타’와 S등급 펫 ‘골드 바카드’, ‘데인젤‘, ‘레스’도 추가됐다. 또 ‘듀얼 레이드’ 참여에 필요했던 입장권을 제거하고, 채널, 길드, 개인별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채팅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도 이뤄졌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의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26일까지 ‘모험’ 콘텐츠를 3회 이상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그랜드체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2월25일까지 ‘젬(재화)’ 365개로 ‘SS영웅 전용 무기 선택권’ 등 최고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1주년 대박 상점’도 개방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서 ‘SS등급 영웅’,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황금박스 설날’ 이벤트를 2월1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