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8종 올리브영 론칭

by김대웅 기자
2019.04.02 16:46:52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세화피앤씨(252500)는 트렌디한 감성컬러를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셀프염색약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7종과 탈색제 ‘모레모 케라틴 헤어블리치’ 1종 등 신제품 8종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는 잦은 스타일 변화로 머리카락의 80%를 차지하는 케라틴이 손상돼 머릿결이 거칠고 푸석해진 소비자들을 위한 세화피앤씨의 전략제품이다. 염색 전 손상된 모발을 보듬어주는 ‘케라틴 헤어앰플’과 케라틴 단백질이 색소와 함께 모발에 흡수돼 안정적인 색소흡착을 돕는 ‘케라틴 헤어컬러’, 염색 후 모발 큐티클을 보호해주는 ‘리커버리 밤 B’ 등 모발손상을 막고 셀럽 스타일 감성컬러를 완성하는 3단계 케어솔루션이다.

애쉬 블루, 애쉬 그레이, 애쉬 퍼플, 애쉬 핑크, 애쉬 카키, 매트 딥 브라운, 쿨 블랙 등 7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나만의 독특한 헤어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 구성품은 케라틴 헤어앰플(3g), 케라틴 헤어컬러(염모제 60g, 산화제 30g*2), 리커버리 밤 B(6ml), 브러쉬, 어깨보, 트레이, 장갑 등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탈색제 ‘모레모 케라틴 헤어블리치’는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2단계 케어솔루션으로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몸에 좋은 성분만을 함유해 안심탈색을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탈색과 모발보호를 돕는 케라틴 헤어블리치 파우더(10g*2)와 로션(30g*2),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7ml)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H&B스토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고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매장수가 1,200개를 돌파하는 등 국내 H&B부문 선두주자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머릿결 손상도 관리하면서 셀럽같은 헤어컬러를 손쉽게 재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레모 케라틴’ 라인을 국내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여 기쁘다”며 “2030 젊은이들이 모레모 케라틴과 더불어 칙칙한 겨울옷을 벗고, 봄꽃처럼 화사한 자기만의 헤어스타일로 활기차게 거리를 누비며 젊음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