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마우이섬에서 럭셔리 휴양을…'애스톤 카아나팔리 쇼어스'
by김명상 기자
2024.11.28 18:03:42
넓고 편안한 스위트 객실과 발코니
열대 정원과 바다가 어우러진 위치
주방 완비, 장기 숙박에 최적화 돼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아쿠아-애스톤 호스피탈리티(Aqua-Aston Hospitality)가 가족 친화적인 하와이 마우이섬 리조트 ‘애스톤 카아나팔리 쇼어스’(Aston Kaanapali Shores)를 소개했다.
애스톤 카아나팔리 쇼어스는 넓고 편안한 스위트 객실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조트 내 다양한 휴양 시설과 하와이 전통 문화 체험을 통해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리조트는 열대 정원과 바다가 맞닿은 이상적인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모든 스위트 룸에 완비된 주방과 개인 발코니를 갖춰 장기 숙박에도 편리하다. 또한, 와이파이와 세탁기·건조기 등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포함돼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해변 레스토랑·바, 피트니스 센터, 스파, 두 개의 수영장과 제트 스파를 비롯한 다양한 휴양 옵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와이안 웨빙, 훌라, 우쿨렐레 레슨 등 하와이 전통 문화 체험 활동도 가능해 하와이의 매력을 깊이 느낄 수 있다.
리조트는 총 46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룸부터 오션프런트 펜트하우스 스위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커플, 가족, 단체 여행객에게 적합하도록 구성했다.
한편 아쿠아-애스톤 호스피탈리티는 하와이 전역에서 오아후 14개, 마우이 7개, 카우아이 2개, 빅아일랜드 1개 등 총 24개의 숙소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