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카카오톡 채널 구축·스토어 입점

by강경래 기자
2021.01.13 18:58:2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원봉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루헨스’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구축, 소비자 소통 창구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루헨스 측은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에 렌탈과 공간케어, 홈케어 등 다양한 제품 소식을 전달하고, 이벤트와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향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렌탈 제품 이상 시 빠른 확인 방법과 자가관리 방법 등 전문적 정보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루헨스는 이번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연계해 카카오톡 스토어에 입점하기도 했다. 일시불 구매가 가능한 무전원 정수기 ‘슬림플러스’(WHP-3200)를 비롯해 아이방 등 작은 공간에 맞춤화된 공기청정기 ‘퓨어’(WHA-500) 등을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공간케어 제품 중 라이프 필터 본품도 구매 가능하다. 주방 정수 필터와 비타민 샤워기, 정수 필터 샤워기, 세면대 정수 필터 등과 같이 녹물 제거에 특화한 다양한 생활 필터 제품을 판매한다.

루헨스는 카카오톡 채널과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톡 스토어 친구 추가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향후 카카오톡 채널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루헨스 관계자는 “이커머스 시장 성장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스토어 입점했다”며 “앞으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