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은행 베이비페어 참가
by김지섭 기자
2019.02.21 17:13:28
제대혈 퀴즈, 행운트리 이벤트 등 통해 제대혈 홍보
|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 메디포스트 부스에서 참가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메디포스트) |
|
[이데일리 김지섭 기자] 메디포스트(078160)는 오는 24일까지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대혈 바로 알리기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에서 채취한 혈액으로 각종 난치병에 대비할 수 있는 줄기세포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메디포스트는 코엑스 B1홀에 마련된 셀트리 부스에서 전문 상담사들이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실제 적용 사례들을 설명하고 제대혈 바로알기 퀴즈, 행운트리 100% 당첨 이벤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이 제대혈을 조금 더 친숙하게 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임신부들에게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 바디코드,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이지팜 마스크, 짱구베개, 손수건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영민 메디포스트 기획마케팅팀장은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함께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셀트리의 안전성, 기술력 등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점차 제대혈을 적용할 수 있는 질병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어 장기 보관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 기간 내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과 함께 최대 15% 할인, 보관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