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닷컴 고객 대상 'T블랙세일' 프로모션
by공지유 기자
2024.11.07 11:46:05
한국 브랜드 타이어 개당 최대 25% 혜택
수입 브랜드 제품 구매도 최대 50% 할인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2024 블랙프라이데이’ 및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티스테이션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T블랙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올해 마지막 최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별 기본 할인은 물론 올마이티(all my T) 회원 5% 추가 할인, 블랙세일 추가 쿠폰까지 더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행사 기간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등 ‘한국(Hankook)’ 브랜드의 행사 제품 구매 시 타이어 개당 최대 25%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되는 미쉐린, 콘티넨탈, 피렐리, 브리지스톤, 굿이어 등 수입브랜드의 행사 제품 구매 시에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할인 쿠폰 등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