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씨페스티벌' 홍보대사에 몬스타엑스 위촉

by남궁민관 기자
2018.04.09 17:55:13

이동원(왼쪽에서 다섯번째) 코엑스 사장이 9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몬스터엑스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엑스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COEX)는 국내 최대 규모 도심 속 문화 축제인 ‘씨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홍보대사로 남성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X)를 위촉했다고 9일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전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오는 5월 2일 개막하는 C-페스티벌의 공식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앞으로 홍보영상 촬영과 개막행사 그리고 현장 공연 등에 참석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이 성공리에 개막해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4회째를 맞은 이번 페스티벌은 외교부, 강남구,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가 주최하고 코엑스와 더블유티씨서울이 주관한다.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및 강남 마이스 관광특구 내 주요광장에서 열린다.

이동원 코엑스 사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를 수락해 준 몬스타엑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대표적인 도심형 MICE(마이스)플랫폼 페스티벌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시켜 매력 있고 방문하고 싶은 축제로 자리 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