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액티비티 '스쿠버다이빙·씨워커'

by김민정 기자
2018.04.10 16:50:33

사진=RWD 괌 해양스포츠 그룹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사면이 남태평양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해외 자유여행 일번지 괌. 요즘은 전과 달리 비싼 항공사와 호텔들만 있는 것이 아닌 저렴한 가격의 게스트하우스 까지 생겨나면서 국내 제주도만큼이나 부담 없이 자유여행 일정을 잡아 볼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했다.

패키지가 아닌 일정을 짜다 보면 현지에서의 놀거리는 휴양지 섬이다 보니 해양스포츠는 기본적으로 한두 개 이상 예약하기 마련이다. 스킨 스쿠버 다이빙, 씨워커, 돌핀크루즈 등과 달리 한국 관광객 뿐만 아니라 괌 현지인에게도 부러움을 사는 이색적인 옵션투어가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27년여 동안 괌 해양스포츠 업계를 선도해 온 ‘RWD (Real World Diving)’ 의 단독 즐길거리 인 ‘스누바팩’, ‘아쿠아컴팩’ 등이 바로 그것.



스누바와 아쿠아컴 은 기존의 체험다이빙, 씨워커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이색적인 수중 산책이 가능한 차세대 선택관광이다. 액티비티한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파워스노쿨링과 방송을 통해 많이 알려져 있는 패들보드도 같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관계자는 “피에스타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RWD 는 다른 곳과는 달리 수중 액티비티들은 100% 자격증이 있는 강사와 함께여서 더욱 안전하다”며 “이외 돌고래&다이빙팩 등도 괌에서는 현재 RWD 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