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나잇 아웃 Ⅱ 패키지'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2.16 17:50:26

△롯데호텔서울의 ‘레이디스 디럭스’ 객실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내달 31일까지 국내 최초의 여성 전용층 레이디스 플로어에서 여성들끼리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디스 나잇 아웃 Ⅱ (Ladies’ Night Out 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패키지(31만원)는 △레이디스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룸서비스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대여 및 즉석 필름 10매 △과일, 웰 플라워, 수영장, 휘트니스, 사우나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20만원을 추가하면 레이디스 디럭스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레이디스 플로어에서 전용 라운지, 바비리스 헤어세트, 미용 스팀기, 화장품 냉장고, 족욕기 등 여성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소품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 뷔페와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가 마련된 클럽라운지는 덤이다.



이밖에 롯데호텔서울은 세기를 초월해 사랑 받는 인상주의 작가들의 명작을 원작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위트 임프레션(Sweet Impression) 패키지‘를 오는 29일까지 판매한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에 ’풍경으로 보는 인상주의 展‘ 입장권 2매, 클럽라운지 혜택 2인, 수영장, 휘트니스, 사우나 혜택이 포함됐다. 문의는 전화(02-759-7311~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