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佛 일러스트레이터 오드리쟝 협업 상품 출시

by최은영 기자
2015.12.17 19:18:39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오드리쟝 협업 상품을 17일 출시했다.

오드리쟝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에서 영감을 얻은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왔다.

이번 홀리카 홀리카와의 공동 작업에서는 특유의 고양이 캐릭터를 상품 용기에 담았다.

이번 협업 상품의 콘셉트는 ‘도도캣(DoDo Cat)’이다. ‘도도’는 ‘잠’이라는 뜻의 프랑스어와 ‘도도하다’라는 우리말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밖에서는 도도하고 새침한 모습이지만 집에서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잠 많고 뒹굴거리는 일상의 모습이 우리와 너무나 닮은 고양이 도도의 일상을 오드리쟝의 감성으로 담아냈다”고 밝혔다.

상품은 쿠션비비, 젤 틴트바, 트랜스폼 클렌저로 구성됐다. ‘페이스2체인지 도도캣 글로우 쿠션비비’는 2만1900원, ‘하트풀 도도캣 젤 틴트바’ 8900원, ‘더스트아웃 도도캣 3 인 1 트랜스폼 클렌저’는 6900원이다.

홀리카 홀리카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도도캣 글로우 쿠션비비와 젤 틴트 바를 같이 구매하면 도도캣이 그려진 파우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도도캣 글로우 쿠션 비비 단품 구매 시에도 소비자가 1만6000원인 리필 쿠션을 무료 증정한다.

신제품은 전국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온라인숍(www.holikaholika.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