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서울국제식품산업전 농식품 홍보

by김태형 기자
2024.11.21 19:47:09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푸드위크 2024(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농협 우수 농식품 홍보에 나선다.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기업 약 1,000개사가 참가하고 5만여 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식품 전시회로, 바이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최적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평가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는 이번 전시회에서 범농협 통합 홍보관을 운영하며 최근 K-푸드 열풍을 선도하는 냉동김밥을 비롯해 쌀 가공식품, 김류, 김치류, 홍삼류 등 수출 유망 품목을 선보인다.



또한 가루쌀 체험존을 마련하여 가루쌀로 만든 가공식품을 시식하고, 가루쌀 미분을 직접 만져보며 일반 쌀가루, 밀가루와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동결건조 김치양념블럭을 활용한 김치 담그기 시연행사를 진행하고 농협 즉석밥과 함께 시식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였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농협의 우수 상품들이 국내외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식품의 가치를 알리고 고객 경험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