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클린핸드 그린라이프 듀오' 세트 출시

by장영락 기자
2021.02.04 15:48:00

프랑스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설 명절을 앞두고 ‘클린핸드 그린 라이프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록시땅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클린핸드 그린 라이프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 외에 시코르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록시땅 공식 홈페이지, 록시땅 온라인 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구매 채널을 확보했다.

록시땅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상품 설명을 안내 받을 수 있는 컨설턴트 서비스인 ‘록시땅 쇼핑 톡 서비스’도 제공한다. 필요한 상품을 미리 주문하면 매장에서 바로 받아볼 수도 있다. 당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록시땅코리아’ 친구 추가를 한 뒤 챗봇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클린핸드 그린 라이프 듀오 세트는 시어 버베나 리퀴드 솝 300ml,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로션 300ml, 솝 트레이 2021(증정)로 구성돼 있다.



록시땅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시어나 버베나 리퀴드 솝’은 펌프 타입 비누로 식물성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돼 손을 씻은 후에도 건조함이 없다.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로션’은 핸드·바디 겸용 로션이다. 5%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수분 공급을 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다. 버베나 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록시땅코리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록시땅의 다양한 채널에서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소중한 분들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클린핸드 그린 라이프 듀오 세트는 6만7000원대로 록시땅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