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브랜드파워(K-BPI)조사 2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by유수정 기자
2017.04.05 17:13:40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준오헤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2년연속 헤어&뷰티브랜드샵 부문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준오헤어 측은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 고객(일부매장 제외)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트리트먼트 쿠폰, 스타일링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은 다음달 31일까지 해당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들이 2년 연속 수상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각 산업군별 제품 및 서비스의 기업 브랜드파워를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브랜드 평가 지수다. 이번 시상에서 준오헤어는 SK텔레콤, 삼성생명, 신한은행, 네이버 등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준오헤어는 124개 전 매장을 직영시스템으로 운영하며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헤어 브랜드다. 5일에는 125호점 시흥 신세계점을 오픈한 바 있다.
오픈 기념으로 시흥 신세계점(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전품목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쿠폰 구매 시 드라이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펌/염색 시술 시 오일/마스크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