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호킨스, 보온성 높인 패딩슈즈 '웜앤라이트' 출시
by이성웅 기자
2018.10.25 15:39:55
태양광 흡수해 열 에너지 방출하는 소재 사용
접지력 높여 눈길과 빗길에서도 안심
| ABC마트 호킨스 ’웜앤라이트 시리즈’ 포스터 (자료=ABC마트) |
|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발 편집매장 ABC마트는 자체브랜드(PB) 호킨스에서 가을·겨울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한 패딩슈즈 ‘웜앤라이트(Warm&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호킨스 웜앤라이트 시리즈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ABC마트 호킨스의 주력 제품으로 출시할 때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겨울철 국민 패딩슈즈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태양광 및 몸에서 발산되는 열을 흡수시켜 열 에너지를 방출하는 발열 안창 ‘웜프로스퍼(WARMPOSPER)’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접지력을 높여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 안심하고 신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신발 표면과 안감에 방발수 처리를 더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착화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는 ‘힐스테빌라이저’도 장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기본 스타일인의 슬립온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삭스슈즈, 뮬, 플랫폼 슈즈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아동용 슬립온, 부츠 등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대표 제품인 ‘패딩슈즈-패디(PADY)’는 깔끔한 디자인에 절개선과 뒤축의 로고로 특징을 준 슬립온 패딩슈즈이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슈즈로 연출하기 좋다.
ABC마트 관계자는 “매년 출시할 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는 ABC마트 호킨스의 웜앤라이트 패딩슈즈가 올해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해 출시됐다”며 “올 겨울도 매서운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따뜻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책임질 호킨스 패딩슈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