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수혜 누리는 소형아파트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분양

by김민정 기자
2017.01.11 16:10:03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한국토지신탁 코아루가 시행하고 파인건설이 시공하는 도시형생활주택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이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18층 규모의 주상복합으로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실 사용면적 24.72㎡~34.43㎡(안목치수기준)로 설계되어 최근 늘어나는 1~2인 가구 수요자들의 만족도 높은 구조로 구성된다.

소형평형대의 단점을 극복한 설계로 1.5 분리형 구조를 가지며,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생활의 편의성을 높인 국내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로이삼중유리를 적용해 높은 에너지절감을 보이고 있으며, 내부에 있던 기존의 실외기실의 불편을 해소해 더욱 넓은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은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시흥 고속도로, 서수원~평택 민자고속도로, 1번 국도 등을 통해 빠른 도심이동을 할 수 있으며, SRT 평택지제역 개통으로 강남지역까지 18분대에 도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일 평균 4만여 명의 고정인구를 자랑하는 평택역이 SRT 평택지제역과 불과 한정거장 거리에 떨어져 있으며, AK백화점과 CGV 인접으로 쇼핑의 요충지로 불린다.

그 앞에 부채꼴모양으로 자리한 평택 로데오거리는 일 평균 4만여 명의 유동인구를 보이는 쇼핑 중심지로 교육시설, 은행, 관공서, 대형 할인마트가 위치해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가진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2번지 보정동 주민센터 바로 옆에 견본주택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