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in]엘로엘, 장희진 광채피부의 비밀은 '하트핏 블랑팩트'
by정선화 기자
2018.10.30 17:11:33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엘로엘(Elegance, Romantic, Elle)은 신제품인 ‘하트핏 블랑팩트’의 론칭을 기념해 30일 오전 10시, 엘로엘 홍대 스토어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트핏 블랑팩트’ 쇼케이스는 ‘장희진팩트’, ‘승무원팩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오리지널 블랑팩트의 차기작 출시를 자축하는 ‘하트핏, 블랑팩트의 생일 파티’로 엘로엘 모델, 배우 장희진과 큐영, 장이나 외 3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30여 명의 슈퍼모델이 참석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큐영’과 ‘장이나’는 파티 메이크업쇼를 진행하며 ‘나를 파티 퀸으로 만들어주는 청순하거나 혹은 섹시한 파티 메이크업 팁’을 공개, 엘로엘의 하트핏 블랑팩트와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블링블링한 광채 피부 표현법과 손쉬운 셀프 파티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하트핏 블랑팩트’는 크림 타입의 팩트로 화이트, 핑크, 민트의 트리플 컬러의 크림이 믹스되어 피부 보정의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화이트 크림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하고, 핑크 크림은 생기 가득한 피부를 연출하며 민트 크림은 붉은기와 잡티를 커버해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특히 화이트 크림 에센스를 퍼프로 문질러 피부에 바르면 컬러 캡슐이 자연스러운 스킨톤으로 변하면서 내 피부톤에 맞춰주는 파운데이션 제형으로 변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엘로엘 유양희 대표는 “아름답고, 우아한, 여성들의 모임이란 모토를 기반으로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살린 이번 ‘하트핏 블랑팩트’는 하트존을 부각해 생기발랄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뛰어난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보완하고 또한 쇼케이스를 통해 엘로엘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높은 기능성 팩트를 만날 기회를 제공, 지속적으로 뷰티 산업에 획기적인 도전을 통해 글로벌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엘로엘은 유럽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11월 홍콩 전시회와 내년 3월 유럽 코스모프로프 프라임존 참가 예정으로 진정성 있는 브랜드 홍보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