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카, 물놀이에도 번짐 걱정 없는 듀얼립 타투펜 출시

by김민정 기자
2016.07.27 17:32:41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유리카에서 ‘아이브로우 타투펜’ 출시에 지속력을 강화한 ‘듀얼 립 타투펜’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아이브로우 타투펜은 태닝 성분 함유로 한 번 사용으로 최대 일주일까지 선명한 눈썹을 유지할 수 있어 여름철 휴가지에서 물놀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제품이다.

듀얼립 타투펜은 메이크업에 있어 약간의 보정만으로도 최대한의 변화를 보여주는 것이 바로 아이브로우와 립메이크업인만큼,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한 신제품이다.

립 제품을 사용 후 빨대나 컵에 묻어나는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고,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아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개선할 수 있다. 무엇보다 여름철 바캉스 물놀이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을 만큼 막강한 지속력이 장점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강력하게 발색돼 오랜 시간 지속력을 유지시켜주는 립 타투 효과와 함께 입술의 볼륨감과 광택감을 더해주는 플럼핑 효과의 립글로즈가 결합, 오랫동안 볼륨감 있게 유지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듀얼 립 타투펜은 입술 라인에 맞춰 도톰하게 바르고 약 10분 후에 떼어내어 사용하며, 높은 발색력과 함께 입술의 주름을 즉각적으로 팽창시켜 화끈거리는 느낌이 들며 입술이 도톰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유리카 관계자는 “메이크업에 있어서 피부표현뿐만 아니라 중요한 것이 눈썹과 입술의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것인 만큼 정돈된 눈썹과 번짐 없는 입술은 지속력과 색감 모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면서 “이번에 출시된 듀얼 립타투 제품은 입술의 각질제거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여 각질부각 없이 장기간 건강한 입술로 케어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추가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카는 까다로운 유기농 원료 성분으로 피부재생과 각질제거, 좁쌀여드름완화 등의 멀티 기능을 갖춘 천연비누 ‘체리썸’으로 SNS에서 관심을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