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미래형 통합교육복지 플랫폼’ 선봬
by함지현 기자
2023.04.27 17:03:42
교육 복지 사업 일환…학습자 맞춤형 콘텐츠 제공
학습 이력 분석 따른 선별적인 보상도
학습자 동기 부여 방안 포함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아이스크림에듀(289010)는 ‘미래형 통합교육복지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 시대를 맞이하면서, 정부 각처에서 교육복지의 일환으로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기초학력을 증진하고 학습격차를 줄이기 위한 노력이다. 그리고 이제는 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방안이 주목을 받는다.
이에 따라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러한 교육 복지 혜택을 학습자가 편리하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게 하고, 미래자산형성 혜택을 통해 학습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미래형 통합교육복지 플랫폼’을 선보인다.
‘미래형 통합 교육 복지 플랫폼’은 검증된 양질의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표준화된 학습 성장지표를 통해 학습 이력을 수집하고 분석한다.
아울러 학업과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제공해, 역량 있는 학습자에게 선별적 혜택으로 학습 동기를 마련한다.
변수홍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사업실 이사는 “학습자에게 양질의 학습 선택권을 제공해 노력을 통한 보상이 학습 습관화로 자리잡고 학습동기를 고취하는 교육 복지의 선순환 모델이 되고자 한다”며 “지역적 교육 인프라 격차 해소뿐 아니라, 학습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직접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