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외 3종`, 쿠팡 주최 `뷰티페어` 참가

by유수정 기자
2017.03.02 17:07:51

(사진=포레스트엔)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포레스트엔은 쿠팡이 주최하는 ‘뷰티페어’에 자사 제품인 지우개패드 외 3종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포레스트엔 측은 론칭 3개월 만에 월매출 5억원을 기록한 대표 상품인 지우개패드를 비롯해 새살침세럼, 수딩컵팩, 해초필링젤 등 총 4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이 2017년 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스프링 뷰티페어(SPRING BEAUTY FAIR)’는 색조뿐만 아니라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스킨, 팩, 클렌징제품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자리다.

설화수, 아이오페, 랑방, 존바바토스 등 국 내외 100여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고 총 1000여개의 상품이 판매된다.



지우개패드의 경우 트러블예방과 각질제거력을 인정받아 뷰티페어의 ‘셀프케어의 정석’ 테마관 중 ‘환전기 각질관리’ 아이템으로 손꼽힌 것이 특징이다.

티몬과 위메프 등에서 이미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지우개패드는 어성초를 함유한 이중면패드(거즈면+엠보싱면)로 각질관리는 물론 트러블을 예방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결 개선력이 뛰어나 20대 여성들이 화장 전 필수로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의 상세 정보는 쿠팡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