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델리,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개장 

by정선화 기자
2017.05.16 16:04:30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2017_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는 이탈리아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을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

제이제이 델리의 이규동 주방장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약 30가지의 이탈리안 메뉴를 준비했다.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대다수의 요리는 2만원 중반대로 부담이 없다.

요리로는 이탈리아 남부 지방에서 유래된 작은 도넛츠모양의 오르키에테 파스타 면을 이용한 버섯 크림 파스타를 비롯해 송아지 뒷다리 정강이 부위를 화이트와인을 부어 푹 고아낸 찜요리로 밀라노 지방을 대표하는 요리인 오소부코(Osso buco)를 맛볼 수 있다.

또 지방이 적고 탄력있는 피에몬테 지방의 소고기를 이용한 등심 스테이크, 진한 과육이 일품인 칸탈로푸 멜론과 이탈리아산 파르마햄을 곁들인 프로슈토 등이 있다.

오픈키친을 통해 주방장이 요리한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제이제이 델리는 점심과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입구쪽에는 아늑한 식사 시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부스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방장이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의 앞 쪽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봄을 맞이하여 야외공간인 제이제이 가든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유럽의 아늑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제이제이 가든은 탁트인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기며 이용할 수 있다.

제이제이 델리의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 저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2017_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