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올인원’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전량 매진

by이윤정 기자
2025.12.01 16:34:2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가 지난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신제품 ‘트루바이타민 올인원’이 방송 직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트루바이타민 올인원 제품 이미지 (사진=덴프스)
이번 방송에서는 ‘트루바이타민 올인원 10박스 특별 구성’을 포함한 한정 혜택이 제공됐으며, 합리적인 구성과 강화된 기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며 주문이 빠르게 이어졌다. 특히 방송 초반부터 구매 문의가 급증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트루바이타민 올인원’은 덴프스의 대표 멀티비타민 라인업 ‘트루바이타민’의 품질을 기반으로, 현대인의 활력 케어를 위해 비타민 B군을 고함량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여기에 루테인(눈 건강)과 밀크씨슬(간 건강)을 더해 한 번에 복합 기능을 관리할 수 있도록 포뮬러를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 첫 출시된 ‘트루바이타민’은 누적 판매액 2300억 원, 판매량 2억 5천만 포를 기록하며 덴프스를 대표하는 멀티비타민 라인업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신제품 역시 기존 시리즈의 품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을 체감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