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공식 SNS채널 오픈! "고객과의 소통 강화"

by이대원 기자
2020.03.09 16:52:58

[이데일리TV 이대원PD]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대표이사 권중원)가 소셜 미디어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업 공식 SNS 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흥국화재 공식 소셜 미디어의 슬로건은 ‘Life is Chance’다. 이는 흥국화재 SNS채널이 고객과 삶의 기회를 이야기하고 고객의 삶에 기회가 되어주는 유익한 공간이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흥국화재 소셜 미디어는 보험, 재테크, 건강 정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하여 이달 25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 ‘Life is Chance!’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화재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모두 진행된다.

블로그에서는 흥국화재를 이웃으로 추가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되고, 페이스북에서는 흥국화재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스북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흥국화재 공식 소셜 미디어의 슬로건인 ‘Life is Chance’ 초성퀴즈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흥국화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600여명에게 상품권,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Life is Chance!’이벤트의 자세한 참여방법은 흥국화재 홈페이지 및 각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흥국화재와 보험산업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되는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