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여름 휴가철 제주 이용객 대상 이벤트 진행
by노재웅 기자
2018.07.25 14:35:14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AJ렌터카(068400)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에서 AJ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우선 오는 27일부터 8월말(제품소진시 종료)까지 오리온 제과가 최근 출시한 ‘아이셔 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이 가진 강한 신맛으로 소비자 재미를 이끌어 내는 동시에 여름철 더위에 따른 졸음운전을 예방할 수 있도록 ‘아이셔 껌’ 리필용 1팩을 차량에 비치한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셔 껌’을 먹고 재미있는 표정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찍고, AJ렌터카(068400) 오리온(271560) 등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렌터카 일일 무료 이용권,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블루투스 마이크,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여부는 9월 7일 AJ렌터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AJ렌터카는 7월30일부터 ‘제주여행 추억 남기기’와 ‘라바 캐릭터카와 사진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도 여행사진 또는 영상을 렌터카 예약번호와 같이 인스타그램에 남기는 고객에게 AJ렌터카 48시간 무료 이용권과 블루투수 마이크, 홈플러스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AJ렌터카의 ‘라바 캐릭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차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바인형세트(30개)’를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의 디자인을 적용한 쏘울, 카니발, 소나타 등 10대의 캐릭터카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는 8월말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9월10일 AJ렌터카 홈페이지와 회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