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캠페인 '세리머니' 론칭

by노희준 기자
2022.02.10 16:56:01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의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시상식 편’의 후속편으로 사자 캐릭터가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전국을 돌며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를 통해 SBI저축은행이 중금리 대출 시장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3년 연속 중금리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