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현대백화점 중동점 '봄맞이 기획전' 참여

by강경래 기자
2021.02.17 15:21:5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대명소노시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경기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열리는 ‘봄맞이 디자인&가구 기획전’에 참여해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침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12월 브랜드 출시한 뒤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형 유통점 팝업 행사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에서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열린다. 소노시즌은 기획전 참여를 기념해 라인업 전체를 판매하는 한편, 구매와 상담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제품 라인업은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신체를 고르게 지지해주는 ‘어드밴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래식 디자인으로 침실 품격을 높여주는 ‘프레임’ 3종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을 도와주는 ‘메모리폼 필로우’ 2종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설문조사 이후 상담을 마친 이들에게 대명상품권 등 선물도 증정한다. 대명상품권은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매트리스 구매 고객은 핸드 청소기와 패브릭&필로우 미스트, 롤 클리너 등으로 구성한 클리닝 키트도 받는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다가올 봄 새로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이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기획전에 참여했다”며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