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투숙객만"…레고랜드 호텔, 겨울 시즌 프라이빗 투어 운영
by김명상 기자
2025.12.02 15:14:08
파크 휴장 시 호텔 투숙객만 참여 ''미니 투어''
호텔 투숙 시 레고랜드 ‘다음 날 무료 입장’
크리스마스 시즌 맞춘 스페셜 패키지 출시
산타 객실 방문 이벤트, 연말 이틀간 진행
겨울 시즌 호텔 전용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연말과 겨울 시즌에 맞춰 호텔 투숙객 전용 혜택을 운영한다.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프라이빗 미니 투어 △세컨 데이 프리 패키지 △윈터 스윗 패키지 △산타의 깜짝 방문 패키지 등 네 가지 겨울 시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레고랜드 프라이빗 미니 투어는 평일 운영일 중 파크 휴장 시 호텔 투숙객만 참여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12월과 내년 2월 두 달 동안 파크가 열리지 않는 평일 특정 날짜에 별도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4D 씨어터 관람, 미니랜드 및 빅샵 방문 등이 포함된다. 브릭스트릿 카페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간식이 제공된다.
주말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세컨 데이 프리 패키지는 금요일·토요일 체크인 후 당일 레고랜드 방문을 예약하면 다음 날 무료 입장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해당 혜택은 주말 외에도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연말·연초와 내년 2월 설 연휴에도 적용된다.
‘윈터 스윗 패키지’는 오는 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객실 1박과 함께 △크리스마스 테마 부쉬드 노엘 롤케이크 △크리스마스 테마 빌드 어 미니피겨 3종 △성인용 장갑 2개·어린이용 장갑 1개가 제공된다. 선물은 객실에 미리 배치하거나 깜짝 배달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산타의 깜짝 방문 패키지’는 오는 24일 또는 25일 체크인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예약된 시간에 산타클로스가 객실을 방문해 고객이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겨울 시즌 프로모션 운영일 및 예약 정보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연말연시 레고랜드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쉽게 만나기 어려운 프라이빗 미니 투어과 세컨 데이 프리 혜택, 그리고 시즌 한정 패키지를 즐기며 가족들이 레고랜드 호텔에서 저마다 원하는 방식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