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서 펫 가전 선봬

by김호준 기자
2020.05.18 17:49:28

자동 급식기·급수기, 자동 발세척기 등 판매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왼쪽), 자동 급수기(오른쪽). (사진=신일)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에서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일은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이고 ‘펫팸족’을 공략한다.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5명)에게는 핸디형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종료 후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하며, 오는 20일까지 퍼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도 증정한다.

신일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