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골프아카데미, 프리스턴리뷰학원과 교육협력 MOU 체결

by이윤정 기자
2021.10.14 17:14: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한민국 최대 유소년 골프교육 기관 JB골프아카데미는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브랜드 ‘프린스턴리뷰학원’과 교육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좌 : JB골프아카데미 대표 정철 우: 에스티 유니타스 이유석 그룹장 (사진제공=JB골프아카데미)
이번 MOU는 양사의 교육 인프라를 활용하여 해외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나 국내에서 엘리트 골프 선수로 활동 중인 학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에 목적을 두고 있다.

JB골프아카데미의 골프 교육 노하우와 프리스턴 리뷰학원의 해외입시 노하우가 결합함으로써 대한민국 골프 유망주들의 해외대학 진학과 이를 통한 글로벌 스포츠 스타로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에 대해 양사 관계자는 “세계 최고 입시 교육기업 프린스턴리뷰의 글로벌 교육 컨텐츠와 골프분야에서 유소년 골프교육을 선도하는 JB골프아카데미의 시너지는 한국 골프 유망주들이 지덕체를 겸비한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JB골프아카데미는 다년간의 유소년 골프육성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레슨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타 아카데미와는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과 운동 프로그램으로 엘리트 골프선수들의 실력향상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