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스트, 손흥민 부상에 "XX같은 XX" 욕설 논란…결국 사과
by김민정 기자
2021.03.16 17:52:04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BJ 겸 유튜버 감스트가 생방송 중 축구선수 손흥민을 언급하며 강도높은 욕설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16일 진행된 아프리카 TV 생방송에서 감스트는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중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날 전에서 손흥민이 부상을 당한 것을 언급했다.
해당 방송에서 감스트는 “아 이번에 진짜 거짓말 안 하고 손흥민 부상당한 거 왜 이렇게 열받냐. XX 같은 XX”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시청자들은 채팅창을 통해 감스트에게 해명을 요구했지만 감스트는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며 부인했다.
그럼에도 논란이 커지자 감스트는 결국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감스트는 “생방송 도중 욕설을 했다. 완벽한 저의 잘못이다. 손흥민 선수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욕설 이후 그런 말을 했는지 인지하지 못하고 시청자들이 알려줘서 알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고 말하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그는 “인터넷 방송이란 핑계로 욕을 많이 했었다. 제가 크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결국 이런 말을 했다. 손흥민 선수를 오랫동안 좋아했고 저의 발언으로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 손흥민 선수께 사과의 말씀을 꼭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흥민 선수는 최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1부) 아스널전 도중 허벅지를 다치는 부상을 입고 전반 16분 그라운드에 주저앉아 통증을 호소하다 19분 교체아웃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