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패스코리아, 코마트레이드와 업무협약

by김민정 기자
2016.12.29 18:39:41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운동 O2O(Online-to-Offline)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펀패스코리아는 샤오미 국내총판 코마트레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펀패스코리아의 앱은 위치기반을 통해 현재 전국 7만개 이상의 운동&레저 업체를 검색, 비교, 예약, 결제할 수 있으며, 본인의 스케줄에 맞추어 1회 이용권 혹은 정기권(1-6개월)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운동다이어트 어플이다.

이번에 체결된 업무협약에 따라 펀패스코리아의 고객은 코마트레이드에서 판매하는 샤오미(미밴드, 미에어), 윈마이 스마트체중계 등을 펀패스코리아와 제휴된 일부 센터에서 할인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또 코마트레이드의 제품을 직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센터 또한 점차 확장 해 나갈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대표는 “1회 이용권, 정기권 등의 상품으로 다른 유사 서비스와 차별화 돼 있는 펀패스와 MOU를 통해 운동 문화생활에 대한 저변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펀패스코리아 고관호대표는 “국내 1위 샤오미 총판 코마트레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더 효과적인 운동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코마트레이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운동과 레저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펀패스코리아는 최근 GS리테일 새마을휘트니스 탑홀스 등의 다양한 회사와 MOU를 체결해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게 운동하여 건강해질 수 있도록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