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표 땅따먹기, '프렌즈마블' 사전예약 실시

by게임메카 기자
2017.11.22 18:04:03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땅따먹기 '프렌즈마블'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프렌즈마블'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나만의 랜드마크를 모으고 육성하는 즐거움이 특징이다. 특히 새로운 스타일의 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셰프라이언, K-POP무지, 판다어피치 등 세계 각국의 특징을 살린 코스튬이 귀여움을 한 층 더한다. 또한, 최대 4인까지 참가 가능한 실시간 대전(개인전/팀전)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마블'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이상한 고릴라’ 이모티콘과 함께 게임 출시 후 A급 라이언 캐릭터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가 사전예약 초대에 응할 경우 성공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비를 최대 100개까지 지급한다. 또한 여행 취향 테스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여행 취향 테스트 결과와 해시태그를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후디라이언 포터블 스피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프렌즈마블 for kakao'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보드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바로가기)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