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땀 한땀, 나만의 우쿨렐레 직접 만드세요
by김미경 기자
2016.12.05 17:21:46
낙원악기상가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통해 신청 받아
15일 발표·강습은 17일 오후 1~3시까지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연인·친구에게 특별한 악기선물을 할 수 있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에서 20년 넘게 기타와 우쿨렐레 전문 매장을 운영 중인 에클레시아 박주일 대표가 직접 소비자를 대상으로 우쿨렐레 줄 연결방법과 조율 기술 등을 알려주는 클래스다. 박 대표는 지난 8월에 ‘낙원의 고수’란 이름으로 악기 만들기 강습을 진행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김은기 작가도 함께 참여해 소비자 각자 제작한 악기를 꾸미는 과정을 지도한다. 강습 신청은 14일까지 온라인(https://goo.gl/NoZnx9)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총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우쿨렐레를 만들 수 있는 강습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강습은 17일 오후 1~3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417호에서 열린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akwonmusic)과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에서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덧글로 URL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측은 “지난 8월 진행한 악기 제작 클래스 ‘낙원의 고수’ 이벤트 이후 악기 제작 강습에 대해 문의해온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더욱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낙원악기상가에서 우쿨렐레를 직접 만들어보길 권한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