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브랜드 ‘핀블랙’ 가죽자켓 제품 9월 런칭

by정시내 기자
2016.09.06 16:52:2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최근 신규 런칭한 여성복 전문 브랜드 ‘핀블랙’이 주력 제품인 가죽 재킷을 비롯해 가방과 지갑 등 가죽을 소재로 한 다양한 소품을 선보였다.

핀블랙 신동준 대표는 “익숙함(BLACK)과 새로움(PIN)의 조화를 컨셉으로, 일상의 즐거움과 문화적 교감, 유행, 사랑 등의 테마를 엮어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멋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다가가겠다”면서 “꾸준한 신상품 업데이트를 통해 젊고 세련된,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꿔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디자인과 변화를 추구하는 ‘핀블랙’은 이탈리아 솔로프라 지역에서 가공·생산된 우수한 양가죽을 직접 수입해 국내에서 자체 생산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핀블랙의 제품은 국내 유명 브랜드에 OEM 방식으로 생산 공급하는 한국과 중국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돼 수준 높은 퀄리티를 보장한다.

가죽 원단부터 생산 관리의 모든 과정을 신대표가 직접 체크하고, 특히 주력 상품인 가죽 자켓의 디자인과 실용성에는 더욱 큰 공을 들이고 있어 좋은 품질과 경쟁력으로 가죽제품 시장에서 신뢰를 쌓아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9월 런칭 품목으로는 성인 여성의류와 소품 외에도 키즈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핀블랙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