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Episode 1' 4종, 이마트 전점 입점

by염보라 기자
2017.08.10 16:30:42

오프라인 매장 지속 확대 방침


2030세대 감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마스크팩이 전국 이마트를 통해 고객과 만난다.

디에프에스 컴퍼니는 자사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의 '에피소드 1(Episode 1)' 4종이 전국 100개 이마트 전점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Episode 1'은 마유를 발효시킨 특허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비피더스균의 발효물을 용해해 얻은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해 피부 면역력 향상 및 거칠고 건조한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유쾌한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일례로 '진정' 팩은 바람 난 연인을 바라보는 여성의 모습에서 진정을 필요로 하는 상황을 설정해 언어유희를 통한 재미를 극대화했다. 제품 역시 청량감을 지닌 대나무 시트를 적용했다. 또다른 제품인 '탄력' 팩은 헤어진 연인을 잊고 자기관리에 열중하는 상황을 디자인에 더했다.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사는 'Episode 1' 4종의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제품의 주된 특징을 표현한 이색적인 피규어를 자체 제작했다.

정재원 디에프에스 컴퍼니 대표는 "이번 전국 이마트 입점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방침"이라며 "최근 해외 문의가 늘어나면서 아시아 지역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하루 마스크팩 'Episode 1'은 지난 7월 29일 '진짜 의사가 돌아왔다'에서 방송인 이파니의 20대 초반의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비결 중 하나로 소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