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in 현장] 아식스 새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젊은 고객층 '취향 저격'

by백지연 기자
2017.08.25 18:18:33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 출시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는 지난 24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아이 무브 미(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EVENT'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했다.

사진=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을 주력으로 해 타깃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아식스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되는 AW 시즌 의류 라인업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다.


행사장은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식스 웨이(ASICS Way) 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돼 있었다.

특히 이날 한쪽 벽면에는 아식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니커즈들이 간단한 설명과 함께 진열돼 있어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아식스 캡슐 컬렉션 (사진= 아식스 제공)

아식스는 지난 23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로 구성돼있으며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4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