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잠재력 인정" 인산가, 'IBK베스트챔피언' 인증 획득

by김정유 기자
2018.11.27 16:20:14

인산가는 27일 경상남도 함양군에 위치한 인산가에서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받았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왼쪽)와 인산가 김윤세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산가)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인산가(277410)는 IBK투자증권으로부터 ‘IBK베스트챔피언 ’ 인증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하는 인증제도다. 선정되면 IBK투자증권으로부터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산가는 2015년 12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한 후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이전 상장했다. 지난해 매출액은 260억원이었다. 인산가는 1987년 죽염제조를 처음으로 산업화하고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을 제조·유통해왔다. 서해안에서 생산한 천일염을 비롯해 지리산 왕대나무 등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는 한편, 독자적인 간수 제거와 고열처리 기술로 고부가가치 죽염을 생산, 현재까지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김윤세 인산가 대표는 “30년 이상 축적한 죽염 기술력과 함께 회사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준데 대해 감사한다”며 “베스트챔피언 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국내 28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15개 주요 도시에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다. 올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 185억원 및 영업이익은 25억원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