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무료 신토익 인강` 누적 조회수 1500만 넘어서"

by박지혜 기자
2016.11.14 17:10:00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영어 전문 포털 해커스는 토익 독학으로 고득점을 달성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최신 신토익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해커스 신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입문과 정규 레벨 2가지로 나눠져 수준에 따른 맞춤 학습할 수 있다. 강의 진행은 해커스어학원 이상길·남강현 강사가 맡아 신토익 출제 포인트와 문제풀이 스킬 등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특히 업체측에 따르면 해커스 토익 리딩/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는 총 누적 조회 수가 1500만을 돌파했다. 두 강의 모두 지난 3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신토익 교재로 진행한다.



또 꾸준히 출석체크 하며 강의를 듣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PC 그램(1명) △신토익 응시료 4만4500원 전액지원(10명) △토익인강 50% 할인쿠폰(10명)을 증정한다.출석일에 따라서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해커스인강 3만 원/2만 원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시험 전 최신 기출 예상문제인 ‘모의토익’을 풀고,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의 적중 예상특강을 통해 틀린 문제를 복습하며 효과적으로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토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대한민국 1위 만족도 영어사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