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9곳 입점

by김재은 기자
2015.04.06 17:06:11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식품건조기·고성능 블렌더 전문기업 리큅(L’EQUIP)이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139480) 트레이더스 전국 9개 지점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식품건조기(모델명 LD-528CT)와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모델명 LB-32HP), 멀티쿠커(모델명 LC-81) 등 3가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식품건조기 LD-528CT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실속형 제품으로 높이가 높은 ‘하이트레이’ 1개를 포함해 총 4개의 건조대와 입자가 작은 식재료까지 말릴 수 있는 그물망 4개, 요구르트와 청국장 등 다양한 발효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발효전용용기 2개가 포함됐다. 또 모든 건조대가 시스루 트레이로 장착돼 있어 건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창고형 할인점은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유통 채널로 실속형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코스트코에 이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고객이 리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입점 품목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큅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트레이더스에서 식품건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004170)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정품등록시 AS 보증 기간을 1년에서 6년까지 연장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홈페이지(www.lequ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