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관광개발, 크라운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패키지 판매

by김태형 기자
2023.02.13 20:48:47


[이데일리 김태형] 롯데관광개발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지난해 11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크라운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티웨이 항공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사이판공항으로 4박5일 및 5박6일로 출발하는 이번 패키지는 82만9,000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시기에도 사이판은 우리나라와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의 인기가 가장 높았던 지역”이라며 “폭발하는 해외 여행 수요를 감안해 마리아나관광청과 특별 기획으로 실속있는 여행 상품을 이번에 내놓게 됐다”고 전했다.



롯데관광개발 단독 특전으로 오는 2월말까지 조기예약 시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및 2인 조식, 최대 13%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내 총 422개의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을 거쳐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열대 정원과 산과 바다를 아우르는 전망으로 투숙객을 맞이한다.

폴리네시아,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의 역동적인 전통 공연과 함께 다양한 현지 요리를 뷔페식으로 맛 볼 수 있는 아타아리 디너쇼(매주 월, 수, 금 운영)를 비롯해 총 5곳의 다이닝 공간에서 최고의 셰프들이 제공하는 환상적인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