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개관 2주년 이벤트
by김태형 기자
2024.09.24 19:44:41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개관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의 이벤트는 "투게더(2GETHER)"라는 콘셉트로 모두 함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모지를 활용하여 2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강 뷰 객실인 디럭스 리버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브런치 및 애프터눈티 이용권, 베이커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개관일(10월 6일) 당일에는 다채롭고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먼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2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한 스페셜 메뉴를 런치 2인 12만원, 디너 2인 22만원에 선보인다. 아름다운 야경이 매력적인 '바 부아쟁'에서는 개관일 하루 전인 5일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파티가 열리며, 개관 당일에는 스페셜 플래터를 칵테일 4잔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인 구성의 스페셜 메뉴 12만원에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는 10월 4일부터 3일간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를 매일 선착순 22명에게 2만원 특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라운지 & 데크'에서 인기 상품인 브런치 메뉴를 2만 원 특가에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한강과 밤섬을 조망하는 디럭스 리버 객실을 22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개관일인 10월 6일부터 한 달간 투숙 가능하며 9월 19일부터 총 40객실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현장에서는 호텔 로비(G) 층에서 럭키 박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