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푸마, '스피드캣 OG' 발매

by김태형 기자
2024.06.27 21:05:17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푸마는 29일 '스피드캣 OG' 발매를 통해 하반기 새로운 스피드캣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LIBERATE YOURSELF WITH SPEEDCAT'이라는 슬로건 아래 깊은 내면 속에 숨겨진 '진정으로 자유로운 나'를 조명하며, 스피드캣과 함께 각양각색의 개성있는 인물들이 표현한 자유로움을 담아냈다. 2024년 F/W 시즌 내내 순차적으로 새로운 스피드캣 라인업과 함께 다채로운 비주얼의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푸마 스피드캣은 1998년 포뮬러 원(Formula One, F1) 레이서들을 위해 제작한 방화 슈즈에 뿌리를 두고 있다. 혁신적인 실루엣과 낮은 굽, 푸마 캣 자수 등의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2000년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한스피드캣은 최근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룩 트렌드에 맞춰 국내외 유명 셀럽, 패션 인플루언서 등이 착용하며 올 상반기 가장 핫한 스니커즈로 떠올랐다.

6월 29일 출시되는 '스피드캣 OG'는 전 세계적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로 기존 스웨이드보다 향상된 울트라 스웨이드(Ultra Suede) 소재를 활용했고 텅과 힐 탭의 금박 로고, 앞 코의 캣 자수 로고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미드솔 업데이트와 함께 소프트폼(Softform+) 풋베드를 적용해 기존 모델 대비 더욱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사진=푸마)